테슬라 완속 충전기 어댑터를 잃어 버렸는데...

2023. 3. 29. 19:24자동차

늘 충전하는 차지비 충전소에서 지난 주 일요일인가 있던 일입니다. 

날씨가 좀 추웠던 것 같네요. 낮에 충전 꼽아 놓고, 저녁에 차를 가지러 갔는데, 이상하게 충전기 케이블이 원래 자리에 제대로 안들어 가는 겁니다. 

 

날씨도 춥고 해서 빨리 집에 가고 싶은 마음에 후다닥 대충 꼽아 놓고 집에 왔습니다. 

그렇게 까맣게 있고 있다가 월요일경 다시 충전을 해야 하나 싶어서, 차안에 아답터를 확인하는데...

 

아풀싸... 완속 충전기 어댑터가 없는 겁니다. 멘붕.

그래서 기억을 더듬어 보니, 차지비 충전기에 꼽을 때 테슬라 어댑터를 분리 안하고 그대로 꼽고 왔네요.

젠장 어쩐지 제대로 안꼽아 지더라...

 

충전기를 유심히 뒤져도 2일이나 지났으니 당연히 없고. 

멘붕으로 당분간 회사에서도 완속 충전은 어렵겠다 싶어서 오다가 차지비 고객센터를 전화 했습니다. 

 

아 그런데 제가 충전한 이후 다음에 충전한 사람에게 연락을 해 보겠다고 하네요.

좀 있다가 연락이 왔는데, 저 다음에 충전한 분이 잃어버릴까봐 어댑터를 챙겨 갔다고 합니다. ㅎㅎㅎ


나중에 연락이 되었는데, 동네에 헬스장 하시는 사장님이네요.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충전하신다고... ㅎㅎㅎ

다듬날 찾아가서 찾아 오고, 카톡선물로 커피한잔 쐈습니다. 

 

역시나 전기차 모시는 분들은 훈훈하네요. 핫핫...